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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제품을 한 번도 사본 적 없는 어머니가 나에게
하이얼 제품을 사라고 하시기에 그 이유를 물었다.
어머니 말씀이 ‘그 회사는 집에 에어컨을 설치하러 오면
천 조각으로 바닥을 깨끗하게 닦아주고 간다’고 했다.
그 천 조각이 닦는 것은 바닥도 가전제품도 아니다.
바로 고객의 마음이다.
- 마윈 알리바바 회장, ‘마윈처럼 생각하라’에서

 

 

고객행복의 총합이
바로 회사 총 매출이 됩니다.
오랜 기간 성공하기 위해선
매출을 어떻게 올릴 것인가 하는 것에 집중하기보다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가에 집중해야 합니다.
고객은 기업의 가장 큰 서포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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