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래에는 한 기업의 사회적 목적이
소비자의 마음 속에서 다른 경쟁기업과
구별되는 유일한 기준이 될 것이다.
사회적 목적보다 수익을 중시하는 기업은
인재를 영입하고,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기대를 무시한 대가로
존립 자체가 어려워질 것이다.
- 제임스 캔턴, ‘퓨처 스마트’에서

오늘날 소비자의 90% 이상이 수익보다 사회적 목적과
사람을 중시하는 기업의 가치를 지지합니다.
수익과 사회적 목적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지 못하거나
빈곤, 불평등, 질병과 같은 세계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 기업은 소비자, 미디어, 직원들에 의해
좌절을 맛보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