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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하는 학습 경험을 만드는 11 가지 방법


몇 번이나 훈련 연습을 끝내고 새로운 지식과 생각을 적용하기 위해 일자리로 돌아 왔습니다. "잠깐, 어떻게 다시합니까?"학습 경험에 참여하는 데 걸린 시간은 유지율이 떨어지면 직업의 성과가 부적절 해 보입니다. wanes.

교육용 설계의 우수 사례 목록을 보유하면 작업을 완료하는 학습 경험을 설계 할 수 있습니다. 즉, 행동을 변경하고 작업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목록입니다.

일하는 학습 경험을 만드는 방법

1. 일상적인 업무 환경 구축

첫 번째 시도에서 기술을 습득 한 사람은 없습니다. 개념, 정의 및 이론을 이해하는 것은 능력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의사는 수련 프로그램을 건너 뛰고 감독없이 환자 치료에 곧바로 뛰어 올 것입니다. 그들은 왜 안되나요? 지독한 의대의 4 년은 현실 세계에서 그들을 준비 했어야 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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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 심장 수술에서 선두를 차지할 준비가되어 있다고 느끼는 지 여부에 관계없이 첫 해 외과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열린 심장 수술 에서 첫해 외과 의사가 선두를 차지하기를 원한다면 자문 해보 십시오. 연습, 예, 의사들조차도 능력의 핵심입니다. 실제로 의사는 졸업이 거주하기 전에 치명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네소타 대학의 OB / GYN 거주자는 거주지를 완료하기 전에 200 건의 배달, 150 건의 C- 절 및 110 건의 자궁 절제술을 완료해야합니다.

2. 사회적 학습 장려

사회 학습은 정보 공유를 의미합니다. 공유되는 정보는 반복되는 정보이며 반복은 보존을 증가시킵니다. 소그룹 훈련, 현장 멘토링 및 학습 네트워크 (공식 또는 비공식)는 학습자가 질문과 아이디어를 서로에게 전달하여 기억력을 키우는 학습 경험을 창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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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덩어리로 학습 배우기

큰 그림을 볼 때 학습이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소화가 가능한 청크 또는 마이크로 학습 으로 정보를 분해  하면 학습자는 계속 진행하기 전에 섹션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청크가 전체를 만듭니다. 학습 경험을 구조화하여 학습자가 한 번에 작은 부분을 완성하도록하십시오.

4. 한 번에 하나의 주제에 집중하십시오.

아무리 노력해도 뇌는 실제로 멀티 태스킹을 할 수 없습니다 . 그들이 멀티 태스킹을한다고 믿는 사람들은 실제로 두 가지 작업을 매우 빠르게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 swicth가 발생할 때마다, 인식 전환 페널티  가 발생합니다. 기본적으로 뇌는 시간을 낭비하고 재부팅하는 동안 정보를 잃어 버립니다. 학습자가 독창적 인 초점을 가질 수 있도록 학습 경험을 창조하십시오.

5. 학습 시각적 학습

비전은 학습에서 다른 모든 감각보다 우선합니다 . 이것은 모든 정보를 PowerPoint에 던지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것은 비디오, 포스터, 플로우 차트, 플래시 카드 및 기타 시각적 초점을 활용하면 학습자의 참여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실에있는 경우 학습자가 학습 경험 동안 보았던 코드를 색칠하거나 손으로 비주얼을 재현하기 위해 형광펜, 펜 및 연필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6. 문맥에서 배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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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는 스쿠버 다이빙의 두 그룹으로 하였다 . 한 그룹은 해변에서 단어 목록을 배웠다. 다른 그룹은 수중 상태에서 단어 목록을 연구했다. 다른 그룹들은 정보를 배운 곳과 다른 그룹이 공부 한 곳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정보를 습득 한 환경에서 테스트를받은 사람들은 다른 그룹을 능가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특히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습득 할 때 classrom 교육이 항상 적절한 것은 아닙니다. 학습자가 정보를 사용하는 환경을 반영한 학습 경험을 창출하십시오. 종종 혼합 학습 솔루션 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7. 간격 반복 사용

고등학교 때 기억하는 것처럼, 과식은 장기적인 결과를 가져 오지 않습니다. 장기간 유지하려면 학습을 확산하십시오 . 학문은 학습자가 업무 중 휴식을 취할 때 리콜이 향상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2 시간 씩 공부하는 것보다 20 분 이상 공부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지식 덤프를 피하십시오.

8. 일시적인 손실에 투자하십시오.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처음에는 실적이 좋지 않은 기간이 될 것입니다. Josh Kaufman 이 새 키보드를 입력하는 방법을 배웠을 때 타이핑 속도가 빨라지기 전에 속도가 더 빨라졌습니다.

직원이 새로운 소프트웨어 시스템이나 프로세스를 배우면 조정할 때 생산성 저하가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 임시 딥은 반드시 학습 경험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짧은 기간 동안 (한 지점까지) 허용하고, 학습자가 더 유능 해지면 장기간의 이득은 단기 손실보다 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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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중요한 구성 요소에 우선 초점

파레토 원리 (Pareto Principle) 는 어떤 사건에 대해서도 80 %의 영향이 원인의 20 %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합니다. 학습 속도는 중요한 20 %에 집중하고 수용 할 학습을 구조화함으로써 증가 될 수 있습니다. 주제 전문가와 협력하여 가장 중요한 정보를 파악하고 이러한 구성 요소를 먼저 다루기위한 학습 경험을 구성하십시오.

10. 저항 준비

몸과 마음은 끊임없이 균형을 추구합니다. 균형을 벗어나면 둘 다 자동 수정을 시도합니다. 이러한 경향은 위기시에 커지지 만 긍정적 인 변화를 유도 할 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프론트 엔드에서 바이어스를 얻으면서이 저항 구매에 대비하십시오. 회사 고위층의 추천서가 담긴 짧은 설명 동영상은 학습자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입니다.  "가슴, 머리 및 손"을 기억하십시오. 학습자는 먼저 학습이 일어날 수 있다고 믿어야합니다 (심장).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고, 왜 (머리)인지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를 알아야합니다 (손).

11. 목표를 향해 배웁니다.

당신이 배우고있는 목표 또는 사업 결과를 갖는 것은 정보의 의미와 목적을 제공합니다. 학습을위한 학습은 장기적인 결과를 가져 오지 않으며 시간과 돈 낭비입니다. 집중적 인 학습을 통해 학습 경험에 소비 된 모든 시간을 이해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최종 목표에 대한 일관성있는 알림은 학습자의 동기를 부여하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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