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브랜드의 가치가
가장 크게 폭락하는 경우는 어느 때일까요?
제품의 결함보다도 그것을 감추려 했던 거짓이
드러나는 순간입니다. 신뢰를 얻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무너지는 것은
순식간입니다. 누가 정직한지는
위기의 순간에 가장 잘 드러납니다.
정직보다 거짓이 훨씬 더 위험합니다.

- 김상훈, 박선미의《진정성 마케팅》중에서 -


* 위기는
쭉정이와 알곡을 갈라놓습니다.
무엇이 거품이고 무엇이 실체인지도 가려주고,
희미했던 진실과 거짓도 분명하게 드러내 줍니다.
비록 그 과정은 험난할지라도 위기를 겪고 나면
한층 가벼워진 상태로 새로운 기회를 맞이할 수
있게 됩니다. 단, 그것이 나의 기회가 되려면
'정직'해야 합니다.

 

반응형

'생활의 발견 > 아침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노 발작(Temper Tantrum)  (0) 2020.06.16
아, 그리운 만남  (0) 2020.06.15
인적자본, 교육투자  (0) 2020.06.13
역사가 위로한다  (0) 2020.06.11
기린처럼 코끼리처럼  (0) 2020.06.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