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업이 선한 일을 할수록 그 결과로 판매와 수익이 늘어난다.
수입이 5만 달러 이상인 미국 가정 중에서는
“자신들이 지지하는 목적에 어떤 기업이 관련되어 있을 때
그 이유만으로 그 기업의 상표를 선택하는 비율이 82%에 이른다.
- 미래학자 존 나이스비트


한때는 착한 사람, 착한 기업을 바보(?)에 빗대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확연히 달라졌습니다.
착한 사람, 착한 기업이 성공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아니 착한 사람, 착한 기업만이 살아남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

 

반응형
반응형

천주교 기도문 중에
 부부를 위한 기도가 있다.
기도문에는 "즐거울 때나 괴로울 때나
 못 살 때나 잘 살 때나 아플 때나 성할 때나
 서로 사랑하고 존경하며 신의를 지키게 하라"는
 간절한 청이 담겨 있다. 이 얼마나 숭고한 소망인가.
그러나 이 얼마나 지키기 힘든 언약인가. 세상과
 주변 사람들에 휘둘리며 사는 동안 부부의 사랑이
 그저 한결같을 수 없음을, 행복만큼 고통도
 비례함을, 단 한 번이라도 느껴보지 않은
 부부가 어디 있을까?


- 조양희의《부부 일기》중에서 -


* 그렇습니다. 
행복과 고통이 공존함을 느껴보지 않은
 부부는 없습니다. 부부는 서로의 버팀목입니다. 
그것도 이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마지막 버팀목입니다.
서로 그 버팀목이 되는 한 하늘이 무너져도 끄떡 없습니다.
결코 쓰러지지 않습니다. 즐거울 때나 괴로울 때나
 맨먼저 손을 잡아주는 사람이 부부입니다.




.

반응형

'생활의 발견 > 아침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닥토닥  (0) 2016.10.13
큰일을 낸다  (0) 2016.10.12
타박타박 걷고 또 걷는 길  (0) 2016.09.30
입술의 언어, 마음의 언어  (0) 2016.09.29
누가 가장 부유한 사람인가  (0) 2016.09.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