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avascript] VUE.js - https://kr.vuejs.org


GitHub : https://github.com/vuejs/vue


A progressive, incrementally-adoptable JavaScript framework for building UI on the web. 


Vue.js가 무엇인가요?

Vue(/vjuː/ 로 발음, view 와 발음이 같습니다.)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기 위한 진보적인 프레임워크 입니다. 다른 단일형 프레임워크와 달리 Vue는 점진적으로 채택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핵심 라이브러리는 뷰 레이어만 초점을 맞추어 다른 라이브러리나 기존 프로젝트와의 통합이 매우 쉽습니다. 그리고 Vue는 현대적 도구  지원하는 라이브러리와 함께 사용한다면 정교한 단일 페이지 응용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숙련된 프론트엔드 개발자이고 Vue를 다른 라이브러리/프레임워크와 비교하고 싶다면 다른 프레임워크와의 비교를 확인하십시오.




Vue.js를 시험해 볼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JSFiddle Hello World 예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른 탭에서 자유롭게 열어 본 후 몇 가지 기본 예제를 따라가십시오. 또는 단순히 index.html 파일을 만들고 Vue를 다음과 같이 포함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에 대해 깊이 알아보기

우리는 대부분의 기본적인 내용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깊이 알아 볼 때 입니다! Vue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눈을 어지럽히지 않는 반응형 시스템 입니다. 모델은 단순한 JavaScript 객체 입니다. 수정하면 뷰가 갱신됩니다. 이것은 상태 관리를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만듭니다. 이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Vue의 반응 시스템에 대한 하위 수준의 세부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

<

변경 내용을 추적하는 방법  https://kr.vuejs.org/v2/guide/reactivity.html

일반 JavaScript 객체를 data 옵션으로 Vue 인스턴스에 전달하면 Object.defineProperty를 이용해 Vue는 모든 속성을 거쳐 getter / setter 변환합니다. 이것은 ES5 전용이며 하위 버전에 없는 기능이기 때문에 Vue가 IE8 이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getter / setter 는 사용자에게는 보이지 않으나 속성에 액세스 하거나 수정할 때 Vue가 종속성 추적 및 변경 알림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 사항은 변환된 데이터 객체가 기록될 때 브라우저가 getter / setter 형식을 다르게 처리하므로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 위해vue-devtools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컴포넌트 인스턴스에는 해당 watcher 인스턴스가 있으며, 이 인스턴스는 컴포넌트가 종속적으로 렌더링되는 동안 “수정”된 모든 속성을 기록합니다. 나중에 종속적인 setter가 트리거 되면 watcher에 알리고 컴포넌트가 다시 렌더링 됩니다.



...

반응형
반응형

[APP] AWS 모바일 - AWS에서 모바일 앱을 구축하는 가장 빠른 방법


https://aws.amazon.com/ko/mobile/


모바일 앱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 세트

AWS에서는 확장성이 뛰어난 완전관리형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으므로 인프라를 관리할 필요 없이 로직,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모니터링, 스트리밍, 콘텐츠 전송, 데이터 웨어하우징 및 기계 학습 같은 기능을 앱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구축에 도움이 되는 도구

AWS를사용하면 손쉽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모바일 앱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버 없는 모바일 백엔드를 생성하고, 사용자 자격 증명과 로그인을 관리합니다. 푸시 알림을 전송하고, 사용 패턴을 추적하며, 인앱 분석으로 앱을 최적화합니다. 다양한 실제 디바이스에서 테스트합니다.







...

반응형
반응형
교육자에게 라이브 스트리밍은 비즈니스 모델이 아닌 도구입니다.


http://technode.com/2017/08/23/for-educators-live-streaming-is-a-tool-not-a-business-model/



"라이브 스트리밍은 추세이지만 교육용 도구 일뿐입니다."New Oriental의 온라인 교육 부서 인 Koolearn의 COO 인 Pan Xin  은 현지 언론 매체 에 중국어로 말했습니다 .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아닙니다."


"KOL 라이브 스트리밍과 달리 우리가 제공하는 것은 콘텐츠가 아니라 서비스"라고 Xiaoyuansouti의 모회사 인 Yuanfudao (猿 课导, 문자 그대로 "원숭이 교사"를 의미 함)의 공동 창업자 인 Shuai Ke가 말합니다. "우리는 실제 라이브 스트리밍에 빠져들고 싶지 않았습니다. 사실 과장되기 전에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작했습니다. "


Yuanfudao :  https://www.yuanfudao.com/ 

전 NetEase 직원들이 2012 년에 설립 한 Tencent가 지원하는 Yuanfudao 는 5 월에 1 억 2 천만 달러를 모금 하여 중국에서 최초로 유니콘 K-12 온라인 교육 앱으로 성장했습니다. 2015 년 6 월 초에 한 시간에 39 달러 (5.86 달러)의 일대일 개인 교습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설정했습니다. PC, 태블릿 및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있는이 앱을 사용하면 교사가 동시에 최대 1,000 명의 학생을 튜터링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K-12 서비스가 직면 한 문제는 사용자가 학생 인 동안 구매자가 부모라는 것입니다. 순전히 온라인 방법만으로는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New Oriental Online의 COO 인 Pan Xin 은 지역 언론에 말했다  . 오프라인으로 출근하는 것은 아이들을 방과 후 사교육 센터로 보내는 데 익숙한 부모들 사이에서 더 많은 신뢰를 쌓을 것입니다. 듀얼 교사 모델은 뉴 오리엔탈과 TAL이 중국의 거대 도시보다 교육 자원이 부족한 3, 4 층 도시로 진출하는 데에도 도움이되었습니다.


Shuai는 "온라인 모델이 잘 작동한다면 오프라인으로 전환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라고 Shuai는 말했습니다. 뉴 오리엔탈과 TAL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으로 전환 할 수있는 강력한 채널이 될 수있는 중국 전역에 수백 개의 학습 센터가 마련되어있어 OO 모델이 더욱 매력적입니다.


팬에게는 라이브 스트리밍이 온라인 교육 회사의 비밀 무기가 아닙니다. "미래에는 필수 도구,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언론에 말했다. "온라인 교육이 오프라인 교육과 비슷한 수준의 경험을 제공 할 수있을 때만이 분야는 상당한 성장을 볼 것입니다."


...


반응형
반응형

중국 기술정보 사이트 TechNode - http://technode.com/about/


TechNode는 중국의 선도적 인 국제 기술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Lu Gang 박사가 2009 년에 시작한 TechNode는 중국의 기술 및 신생 생태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세계에 알리기위한 한 사람의 시도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TechCrunch 의 파트너와 함께 신뢰할 수 있고 존경받는 정보 콘센트, 이벤트 주최자 및 중국 내외부의 기술 및 신생 기업 커뮤니티의 중요한 부분으로 성장했습니다 .



...

반응형
반응형

오지다


https://namu.wiki/w/오지다


오지다를 잘 들어 보면 비속어처럼 들리기도 한데, 정작 뜻은 들리는 것과는 반대다. 

전라도 사투리로 사용됐을 때는 마음이 흡족하다이고, 급식체로 사용되는 오지다는 대단하다, 

굉장하다, 엄청나다 등의 감탄사로도 통하는데, 간간히 상대방을 비꼬는 용도로 사용되기도 한다. 

이 때문에 비속어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다.


 

...



반응형
반응형

카카오-LG CNS 밀월 끝 ‘카드 간편결제’ 계약 종료

http://www.bloter.net/archives/288212


결국 자체 결제서비스로 진행하겠다는 의미? 


상생은 없다. 



...

반응형
반응형

[영국남자] 한국에 온 조니편. 


조니 너무 재밌어서 모아서 봄!!!


제주도 가고, 목욕탕가서 때 미는게 최고 웃김.


제주도에선 지미봉, 백약이오름에 갔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b2RxEIAzXDJAUWuUJafFpZDQj-GWfZe_

...

반응형
반응형

가난은 스타트업의 경쟁력이다.

자본이 없다는 것은 스타트업의 가장 큰 축복이다.

한정된 자원은 창업가를 천재로 만든다.

시장상황이 어려워서 모두가 떠났을 때,

그때야말로 세상을 바꿀 수 있는 기회다.

- 임정민, ‘창업가의 일’에서 


환경 탓을 하고, 조건만 갖춰지면

금방 모든 걸 이룰 것처럼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실제는 반대인 경우가 많습니다.

결핍은 창의를 부르고, 풍요는 태만을 불러옵니다.

초기 단계에선 풍족함을 바라는 대신 결핍에 감사해야 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