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발자로서 피해야 할 7가지 나쁜 습관

https://medium.com/quick-code/7-bad-habits-you-should-avoid-as-a-developer-2832c5aadbf1
 

7 Bad Habits You Should Avoid As a Developer

Avoid these five bad habits to grow into an outstanding developer.

medium.com

프로그래머는 엄격한 규칙을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개발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쁜 습관에 빠지는 것은 우리 모두가 겪은 일입니다. 최고의 개발자라도 단기적으로는 작업을 더 편리하게 만들 수 있지만 나중에는 자신과 동료, 고객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지름길, 방법 및 태도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 전체에서 개발자가 즉시 버려야 하는 7가지 최악의 습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러한 습관을 알면 향후 이러한 습관을 피하고 개발자로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성공적인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비효율적인 소프트웨어 개발자 모두 이러한 불행한 습관에 빠지기 쉽습니다.

1. 코드 복제

소프트웨어가 올바르게 작동하면 중복 코드를 수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프로그래머 사이의 일반적인 인식입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유일한 일은 당신의 소프트웨어에 불필요한 벌크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발자가 몇 개의 코드 블록을 실행하는 데 몇 밀리초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주장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는 소프트웨어를 몇 번 사용하려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중복 코딩은 코드 품질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당신의 코드를 냄새나게 만들고 기술적 부채를 증가시킵니다. 이 부채를 복구하려면 개발자에게 비용을 지불하여 단순화하거나 중복을 제거해야 합니다.

코드의 중복이 적을수록 프로그램이 더 빨리 실행되고 공간이 덜 소모된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참을성 있게 기다리던 시대는 갔다. 이제 모든 것이 원활하고 빠르게 실행되어야 합니다.

2. 자신의 방식대로 일하기

우리 모두는 코딩 스타일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방식대로 일을 쉽게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코드 스타일에 적응하지 못할 수도 있고, 그것이 일반적이지 않다면 당신을 따르는 누군가가 당신의 작업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하는 사람은 장기적으로 코드를 작성하는 것이 생산적이지 않거나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3. 코딩 스타일에서 문제 수정 미루기

훌륭한 프로그래머는 코드의 모든 부분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수정 사항을 찾는 과정에서 기능 뒤에 있는 디자인과 아이디어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수년 동안 저는 개발자가 다른 문제보다 코딩 스타일 문제를 수정하는 것을 더 미루는 경향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코딩은 일반 개발자도 마스터가 되지 못하게 하는 수많은 나쁜 습관이 있는 기술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자신을 개선하고 더 나은 개발자가 되려면 자신의 나쁜 특성을 이해하고 수정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4. 코드 최적화 방법을 모름

효과적인 최적화 전략을 개발하려면 경험이 필요합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관련된 각 시스템에 대한 탐색, 분석 및 지식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사항을 숙지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성능, 알고리즘 복잡성 및 데이터베이스 쿼리 평가를 측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성능은 알고리즘 복잡성, 비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작업, 타사 API 사용 또는 N+1 쿼리 실행과 같은 일부 상황에서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성능 문제를 분석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무엇이 시간이 걸리는지 파악하고, 문제가 발생하는 즉시 수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고리즘과 데이터 구조를 이해하는 것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 도움 요청 거부

내 경험상 개발자는 이러한 습관을 가질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렇다면 이 개발자들이 상사나 팀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지 않는 이유가 궁금하다면? 음, 두 가지가 이 요인으로 이어집니다. 첫 번째, 자부심, 두 번째는 그들이 부끄러워하고 승진이나 급여 인상의 기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정 사항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다는 인상을 다른 사람들에게 주고 싶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더 높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기 의심을 경험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그것에 매달리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닙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팀으로 작업하는 경우 팀이라고 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의심이 들 때마다 팀원이나 원하는 사람과 자유롭게 이야기하십시오.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가능할 때마다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6. 건강에 집중하지 않음

프로그래머가 밤늦게까지 일하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대부분의 프로그래머가 서버에 과부하를 주지 않고 디버그 및 컴파일할 수 있도록 밤늦게까지 일하고 낮에는 회의가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프로그래머는 일반적으로 늦은 밤에 가장 생산적입니다.

하지만 아침에 출근해야 한다는 걸 알면서도 밤늦게까지 일하는 것은 건강상의 문제를 누적시킨다. 지금은 기분이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직장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재미로 코딩을 한다면 웰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수면 부족은 정신 및 생리적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며, 소진, 우울증, 질병 등의 자기강화 주기로 이어집니다. 규칙적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상쾌하고, 명상하고, 전체 기간 동안 생산적이고 집중하는 법을 배움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낮.

7. 쉽게 포기한다

해결책을 찾을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하나도 생각이 안난다면 당신은 굉장한 개발자임에 틀림없죠? 그것은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어딘가에 갇혀 있다고 해서 무능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러나 포기는 이 개념이 사실임을 증명합니다.

모든 문제는 코드로 해결할 수 있음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정확한 시간과 자원을 확보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문제에 갇혀 있다고 느낄 때마다 포기하지 마십시오.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시간과 조사가 필요할 것입니다.

"명랑한 마음은 인내하고 강한 마음은 천 가지 어려움을 헤쳐나갑니다." — 스와미 비베카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