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hatGPT Passes Google Coding Interview for Level 3 Engineer With $183K Salary

 

ChatGPT, $183,000 급여로 레벨 3 엔지니어를 위한 Google 코딩 인터뷰 통과

'놀랍게도 ChatGPT는 코딩 직책을 위해 인터뷰를 할 때 L3에 고용됩니다'라고 Google 문서를 읽지만 ChatGPT 자체는 인간의 창의성과 문제 해결 기술을 복제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https://www.pcmag.com/news/chatgpt-passes-google-coding-interview-for-level-3-engineer-with-183k-salary

 

ChatGPT Passes Google Coding Interview for Level 3 Engineer With $183K Salary

'Amazingly, ChatGPT gets hired at L3 when interviewed for a coding position,' reads a Google document, but ChatGPT itself says it can't replicate human creativity and problem-solving skills.

www.pcmag.com

내부 문서에 따르면 Google은 코딩 인터뷰 질문을 ChatGPT 에 제공 했으며 AI의 답변을 기반으로 레벨 3 엔지니어링 위치에 고용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보고된 바와 같이(새 창에서 열립니다)CNBC에 따르면 이 실험은 Google이 최근 사이트에 추가할 것을 고려 중인 여러 AI 챗봇에 대한 테스트의 일환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질문에 대한 간결하고 충실한 답변을 표시하는 ChatGPT의 기능은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동일한 정보를 찾기 위해 Google에서 링크를 서핑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ChatGPT는 코딩 직책을 위해 면접을 볼 때 L3에 고용됩니다."라고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레벨 3은 Google 엔지니어링 팀의 초급 직책으로 간주되지만 평균 총 보수는 약 $183,000 입니다.(새 창에서 열립니다).

 

Google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인터뷰 프로세스(새 창에서 열립니다)ChatGPT가 통과한 기술적인 질문에 주로 의존합니다. 그러나 인터뷰에는 몇 가지 행동 예("시간에 대해 알려주세요...")가 포함되어 있지만 Facebook, Amazon 및 다른 사람들도 특히 ChatGPT를 "고용"하는 데 장벽이 될 수 있는 리더십 역할에 대해 이러한 질문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ChatGPT가 코딩 인터뷰의 기술적 질문을 통과할 수 있다는 발견은 플랫폼이 Google뿐만 아니라 그 뒤에 있는 엔지니어링 작업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것이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까? 5년 또는 20년 후에 일어날 것입니까?

 

PCMag가 ChatGPT에게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대체할 것인지 물었을 때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AI는 "아니요, ChatGPT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대체하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ChatGPT는 특정 작업을 지원할 수 있는 도구이지만 인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창의성, 문제 해결 기술 및 비판적 사고 능력을 완전히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ChatGPT를 효과적으로 작동하려면 인간의 감독과 지시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20년 후에 해당될 것인지 또는 낮은 수준의 위치가 더 위험할 수 있는지 물었고 ChatGPT는 그것이 낮은 수준의 위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완전한 대체가 아니라 인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지원하는 도구가 될 것이라고 반복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