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객이 어느 회사에 대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칭찬은
그 회사의 마케팅 책임자에게 다음과 같이 이야기 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 회사의 판매원들이 회사를 위해 일하는 것인지,
나를 위해 일하는 것인지 도무지 알 수 없다.'
- 제임스 로저스, 전 IBM 마케팅 담당 부사장
진정으로 섬긴다는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고,
그들에게 최대한의 이익을 주겠다는 생각으로
회사를 경영하면 회사는 무한히 번성하게 되어 있습니다.
즉, 남을 이롭게 하면 그 이로움이 결국 나에게 돌아옵니다.
불교에서 배우는 자리이타(自利利他)의 정신도 같은 이치입니다.
반응형
'생활의 발견 > 행복한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더의 성과를 측정하는 법 (0) | 2023.04.27 |
---|---|
능력에 따른 차별화는 공평성에 부합된다 (0) | 2023.04.26 |
안된다고 말할 수 있는 용기를 가져라 (0) | 2023.04.24 |
직장에서 성공하는 법 (0) | 2023.04.20 |
고난은 신이 준 최고의 선물이었다 (1) | 2023.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