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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어느 회사에 대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칭찬은 
그 회사의 마케팅 책임자에게 다음과 같이 이야기 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 회사의 판매원들이 회사를 위해 일하는 것인지, 
나를 위해 일하는 것인지 도무지 알 수 없다.' 
- 제임스 로저스, 전 IBM 마케팅 담당 부사장 
진정으로 섬긴다는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고, 
그들에게 최대한의 이익을 주겠다는 생각으로 
회사를 경영하면 회사는 무한히 번성하게 되어 있습니다. 
즉, 남을 이롭게 하면 그 이로움이 결국 나에게 돌아옵니다. 
불교에서 배우는 자리이타(自利利他)의 정신도 같은 이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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