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직원들의 이익은 손님들의 이익보다 우선시되어야만 합니다.
우리가 지속적으로 고객의 호평을 받으며 단골을 얻고
그들과 끈끈한 연대감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팀원들이 즐겁게 출근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 대니 마이어 (유니온스퀘어 호스피텔러티 그룹 CEO)
이어지는 이야기입니다.
“투자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선 그들을 맨 뒤에 두어야 합니다.
제가 돈을 벌고 싶지 않아서가 아닙니다.
일반적인 사업의 우선순위를 뒤집는 것이
더 큰 재무적 성공으로 이어진다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
반응형
'생활의 발견 > 행복한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때론 칭찬이 독이 될 수도 있다 (0) | 2017.02.01 |
---|---|
걱정이 성장을 가져온다 (0) | 2017.01.31 |
‘내 탓이요’가 나를 성공으로 이끈다 (0) | 2017.01.25 |
불편을 선택하라 (0) | 2017.01.24 |
전능의 힘을 가진 것은 끈기와 투지뿐이다 (0) | 2017.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