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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가지 방법 : DevOps를 뒷받침하는 원칙




첫 번째 방법 은 특정 부서 또는 업무 부서의 성과와는 달리 전체 시스템의 성과를 강조합니다. 이는 대규모 부서 (예 : 개발 또는 IT 운영) 또는 개별 기여자 (예 : , 개발자, 시스템 관리자).


IT 부서가 사용할 수있는 모든 비즈니스 가치 흐름에 중점을 둡니다. 즉 요구 사항이 식별되면 (예 : 비즈니스 또는 IT) 개발자가 개발 한 다음 IT 운영으로 전환 한 다음 서비스의 형태로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첫 번째 방법을 실제로 적용한 결과는 알려진 결함을 다운 스트림 작업 센터로 전달하지 않으며, 로컬 최적화가 글로벌 성능 저하를 일으키지 않고, 항상 흐름을 증가 시키며 항상 시스템의 심오한 이해를 달성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Deming에 따라) .




두 번째 방법 은 왼쪽 피드백 루프에 대한 권리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프로세스 개선 이니셔티브의 목표는 피드백 루프를 단축하고 증폭하여 필요한 수정을 지속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의 결과에는 모든 고객, 내외부의 이해 및 응답, 모든 피드백 루프의 단축 및 확대, 그리고 필요한 곳에 지식의 포함이 포함됩니다.




제 3의 길은 두 가지를 육성하는 문화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 지속적인 실험, 위험을 감수하고 실패로부터 배우기; 반복과 연습이 숙달의 전제 조건임을 이해하십시오.


우리는 이것들을 똑같이 필요로합니다. 실험과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우리가 지금까지 해왔 던 것보다 위험 지대에 더 깊숙이 들어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지라도, 우리가 개선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너무 멀리 지나갈 때 위험 지대에서 물러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기술을 숙달해야합니다.


제 3의 방법의 결과는 일상 업무 개선에 시간을 할당하고, 위험을 감수하는 팀에게 보상하는 의식을 만들고, 탄력성을 높이기 위해 시스템에 결함을 도입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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