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은 절대 성공할 수 없다.
당연한 일은 줄고, 감사할 일이 많아지고 있다면
당신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 허브 캘러허 (사우스웨스트항공 창업자)
이나모리 가즈오 교세라 회장은
"함께 열심히 일해 주는 직원, 부탁을 들어주는 거래처는 물론
무리한 가격 인하를 요구하는 고객에게도
교세라를 단련시켜주는 일이라 생각하고 감사했다"고 회고합니다.
감사는 개인에겐 인격함양과 행복을, 기업에겐 지속적 성장을
가져다 주는 자양분이 됩니다. (김성회 칼럼에서 인용)
...
하지만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은 절대 성공할 수 없다.
당연한 일은 줄고, 감사할 일이 많아지고 있다면
당신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 허브 캘러허 (사우스웨스트항공 창업자)
이나모리 가즈오 교세라 회장은
"함께 열심히 일해 주는 직원, 부탁을 들어주는 거래처는 물론
무리한 가격 인하를 요구하는 고객에게도
교세라를 단련시켜주는 일이라 생각하고 감사했다"고 회고합니다.
감사는 개인에겐 인격함양과 행복을, 기업에겐 지속적 성장을
가져다 주는 자양분이 됩니다. (김성회 칼럼에서 인용)
...
반응형
'생활의 발견 > 행복한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명한 사람들은 대부분 낙관론자들이다 (0) | 2018.06.20 |
---|---|
어렵고 힘든 것을 선택할수록 인생은 풍요로워진다. (0) | 2018.06.19 |
나를 위해 적극적으로 남을 돕는다 (0) | 2018.06.15 |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0) | 2018.06.14 |
사람들은 친절에 친절로 보답한다 (0) | 2018.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