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원을 맨 앞에 두라.
직원을 잘 대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고객이 다시 찾아와 주주들을 행복하게 만들 것이다.
직원들과 함께 시작하면 나머지는 저절로 따라온다.
- 허브캘러허 사우스웨스트 창업회장
최근 세상을 떠난 허브 캘러허 회장의 인간중심 경영어록 덧붙입니다.
“우리 성공의 핵심은 경쟁자가 모방하기 가장 어렵다는 것이다.
물질적인 것은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그러나 살수 없는 게 있다. 회사에 대한 몰입, 헌신, 충성이다.
이것으로 무장한 직원들은 십자군에 참여한 군인과 같다.
서비스의 본질적 차이는 기계나 사물에 있지 않다. 정신, 마음, 영혼에 있다.”
...
직원을 잘 대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고객이 다시 찾아와 주주들을 행복하게 만들 것이다.
직원들과 함께 시작하면 나머지는 저절로 따라온다.
- 허브캘러허 사우스웨스트 창업회장
최근 세상을 떠난 허브 캘러허 회장의 인간중심 경영어록 덧붙입니다.
“우리 성공의 핵심은 경쟁자가 모방하기 가장 어렵다는 것이다.
물질적인 것은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그러나 살수 없는 게 있다. 회사에 대한 몰입, 헌신, 충성이다.
이것으로 무장한 직원들은 십자군에 참여한 군인과 같다.
서비스의 본질적 차이는 기계나 사물에 있지 않다. 정신, 마음, 영혼에 있다.”
...
반응형
'생활의 발견 > 행복한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냥한 사람이 뛰어난 사람이다 (0) | 2019.01.31 |
---|---|
행복은 거창한 게 아니다 (0) | 2019.01.30 |
기회는 때로 패배나 불운의 형태로 가장한다 (0) | 2019.01.28 |
감사와 불행을 동시에 느낄 수는 없다 (0) | 2019.01.25 |
사람은 칭찬과 인정을 먹고 산다 (0) | 2019.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