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티브 잡스에게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는 일이 가장 중요했다. 
그는 종종 애플이 사람들을 '사랑에 빠지게 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하며 그 점을 분명히 했다. 
잡스는 상품, 마케팅, 소비자와의 관계를 구축하는데 
있어 심플함을 기반으로 행동하는 것은 브랜드은행에 
저축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했다. 심플함이 소비자의 
사랑을 불러온다는 신념은 잡스의 
핵심 원칙 중 하나였다. 


- 켄 시걸의《싱크 심플》중에서 -


* 심플한 것은
단순하고 명료합니다. 
누구에게나 쉽고 간편하고 콕 박힙니다.
그러나 오해해서는 안 됩니다. 결코 하루아침에 되는 것이
아닙니다. 오랜 노력과 숙련과 시행착오 끝에 얻어지는 
결과물입니다. 축적의 시간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사랑에 빠지게 하는' 기술도 그 축적의 시간과
단순 명료함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생활의 발견 > 아침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연이 많은 친구  (0) 2019.03.02
무엇이 옳은 일이고 무엇이 죄인가  (0) 2019.03.01
타인의 행복  (0) 2019.02.27
설계 의뢰자와 건축가 사이  (0) 2019.02.26
힐링 산업의 메카  (0) 2019.02.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