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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란 100점 아니면 0점 밖에 없으며
1점이라도 마이너스가 있으면
그것은 0점이며,
그러면 손님이 떠나버릴 가능성이 높다.
- 디즈니랜드의 '손님에게 감동을 드리는 서비스'에서
서비스가 뛰어나면 가격 경쟁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탁월한 친절과 서비스는 그냥 달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의 기대 이상으로 서비스를 할 때
비로소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줄 수 있다는
사고방식을 구성원 모두가 공유해야 합니다.
의식과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지속적이고 철저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비가 오기 전에 우산을 준비하라> 에서 일부 인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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