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원들이 회사와 사랑에 빠지지 않았는데
어떻게 고객이 좋아할 일을 할 수 있을까?
직원이 우선이고, 고객은 나중이라는 말은 약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른다.
그러나 장담컨대 오래가는 회사를 만드는 유일한 길이다.
- 제임스 와트, ‘창업의 시대 브루독 이야기’에서
언제나 사람이 먼저입니다. 직원을 존중하고 성장시켜주면
그들이 고객을 더 존중하고 더 성장시켜줍니다.
직원을 행복하게 해주면, 고객이 행복해집니다.
고객이 행복해지면 주주가 행복해집니다.
반응형
'생활의 발견 > 행복한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고 더 평화롭다 (0) | 2021.03.15 |
---|---|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 (0) | 2021.03.15 |
최대한의 성과를 이끌어 내는 방법 (0) | 2021.03.10 |
세계적 인물은 어떻게 키워지는가 (0) | 2021.03.09 |
문제는 결코 문제가 아니다 (0) | 2021.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