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는 그곳에서 일하는 직원들을 위해 존재한다.
경영에서 이 문장을 넘어서는 진리는 없다.
경영의 목적은 직원의 행복을 실현하는 데 있다.
이타의 정신은 경영에서 가장 근본이 되는 가치관이며,
이에 대해 경영자와 종업원 모두 완전히 공감해야 폭발적인 성과가 뒤따른다.
- 이나모리 가즈오, ‘왜 리더인가’에서


이벤트 몇 번하고, 겉모습만 바꾼다고 조직의 문화가 바뀌지 않습니다.
조직 안에 내재된 뿌리 깊은 철학과 사상이 바뀌고 나서
그 위에 미래형 문화가 접목되어야 합니다.
직원 행복이 조직의 최우선이라는 생각,
조직과 직원을 섬기는 것이 리더 본연의 책무라는 사실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에서 변화가 시작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