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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출시에 있어 스스로 설정한 시간 목표를 맞춘 회사와
그 보다 6개월 뒤진 회사 사이에는 실적이 8배 차이가 났다.
일단 차이가 발생하게 되면, 그 차이를 따라잡기는 지극히 어렵다.
일단 뒤진 측에서 계획보다 자금을 50% 더 투자하면서 선발주자를 따라잡으려 해도
처음에 발생한 차이가 다 없어지지는 않았다.
- 맥킨지 보고서


속도경영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정확성은 희생하더라도 더 빨리 움직이는 것만이 살길이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나 속도와 바꿀 수 없는 것도 있습니다. 윤리, 정도경영, 고객가치등이 그것입니다.
속도와 핵심가치 둘 다 지켜갈 수 있도록
멈추지 않고 끝없이 단련을 해나가는 조직만이 생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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