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을공원 캠핑장 예약하기

[서울톡톡] 그야말로 캠핑장이 대세다. 자연을 느끼면서 가족끼리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이들을 캠핑의 세계로 끌어들이고 있다. 특히 서울의 캠핑장은 저렴하고 시설이 좋아 예약 시작 5분 이내에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때문에 마음잡고 캠핑장을 예약하려 했다가 포기하는 이들이 수두룩하다. 그래서 서울톡톡에서 캠핑 고수들을 따라잡을 수 있는 몇 가지 요령들을 소개한다. 그 첫 번째로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캠핑장과 캠핑장별 예약 시기 등을 안내한다. 참고로 서울의 모든 캠핑장은 서울의 공원 홈페이지(parks.seoul.go.kr)에서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일에 맞춰 바로 예약하기 위해선 미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 두는 것이 좋다.

· 예약 오픈일 : 매달 15일 오후 2시
· 문의 : 02-300-5571

노을캠핑장은 도심에서 개구리, 맹꽁이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서울의 대표적인 가족 캠핑장이다. 2010년 5월 개장하여 현재까지 이용객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캠핑장 주변에는 자연소재의 놀이터와 누에생태 체험장, 반딧불이 서식처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장이 있어 가족들이 다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노을캠핑장은 A구역에서 G구역에 걸쳐 120개의 구역이 있으며, 전 구역에 화덕과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고 E구역 20개소를 제외한 100개 구역에서는 전기사용(최대1KW)도 가능하다.

노을캠핑장 이용료는 1박2일 기준으로 전기를 사용하는 A~D, F·G구역은 13,000원,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E구역은 10,000원으로 1구역 1가족 기준으로 최대 6인까지 이용가능하다.

주차장에서 맹꽁이전기차를 이용하면 접근이 편리하며 오는 7월 15일(월) 오후 2시에 8월분 캠핑장 예약을 선착순으로 접수하니 5분 마감으로 유명한 노을공원캠핑장 예약을 위해 지금부터 마음의 준비를 해보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