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Architect

Shopatainment - 엔터테인먼트로서의 비디오 쇼핑

반응형

https://coupa.ng/bP1kB6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Shopatainment - 쇼퍼테인먼트는 게임체인저다, 이커머스 킬러앱이다

a16z.com/2020/12/14/shopatainment/

 

Shopatainment: Video Shopping as Entertainment - Andreessen Horowitz

Shopatainment will change not just how we buy and sell, but how we unwind. In the future, we will binge-watch stores, not shows. 

a16z.com

우리는 모두 다른 이유로 쇼핑합니다. 물론 우리는 필요와 유용성 때문에 쇼핑합니다. 그러나 우리 중 일부에게는 쇼핑은 기쁨, 편안함, 검증, 심지어 스트레스 해소까지도 불러 일으 킵니다. 그리고 점점 더 우리가 엔터테인먼트의 한 형태로 쇼핑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미국에서는 이러한 동기가 잠재 의식적 일 수도 있지만, 중국에서 잘 이해되고있는 경제 동인으로서 번성하는 비디오 전자 상거래 시장을 촉진합니다 . 아시아에서는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쇼핑의 강력한 힘으로 전문 영화 제작과 유사한 라이브 스트림 전자 상거래 산업이 탄생했습니다. 침실에서 누구나 판매자가 될 수있는 곳 이상입니다. 사실 그 반대입니다. 중국에서는 비디오 상거래를 통한 판매가 전문가 수준의 프로그래밍으로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그곳에서 판매 세션은 텔레비전 쇼의 배우와 같은 자격을 갖춘 판매자가 대본을 작성하고 호스팅합니다. 고급 조명, 대여 한 옷장 및 세트, 사운드 편집자, 프로덕션 관리자 및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색종이도 있어요! 이것이 바로 라이브 쇼핑이 이미중국에서 연간 1,370 억 달러의 산업 , 진정한 산업입니다. 이에 비해 eMarketer에 따르면 올해 미국의 디지털 광고 지출은 약 1,350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것은 트렌드가 아니라 판도를 바꾸는 운동입니다. 나는 이것을 shopatainment 라고 부릅니다 . Shopatainment는 판매자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사진보다 비디오를 활용하고 구매자가 마치 TV 방송국을 바꾸고 엔터테인먼트를 찾는 것처럼 판매자 비디오를 탐색하는 곳입니다.

서구의 쇼핑 테인먼트의 초기 사례는 사람들의 집이나 저렴한 시설에서 만들어졌지만, 쇼는 충실한 제작이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이 공간을 위해 경쟁하는 미국 스타트 업이 있지만 (추가 기능으로 라이브 쇼핑을 정당하게 주목하고있는 기존의 많은 전자 상거래 브랜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것은 승자 독식 현상이 아닙니다. 궁극적 으로 미래의 모든 성공적인 온라인 소매 업체는 언젠가는 전통적인 사진 기반 목록보다 비디오에 의존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Shopatainment는 일부 예술, 일부 게임 쇼, 일부 극장, 일부 공급망 관리 및 일부 경매장입니다. 무엇보다도 소매업의 킬러 앱입니다. 다음은 라이브 전자 상거래 판매자 및 구매자로서의 경험에서 배운 내용과이 공간에 구축 한 창립자가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판매자와 관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저는 이전 에 특히 Z 세대 사이에서 영향력을 확립하고 성장 시키는 데있어서 진정성과 관계 성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감정적 연결에 대한 감각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Spotify를 듣기보다는 콘서트에가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당신 옆에 서있는 낯선 사람과의 관계보다는 음악가의 이야기와 노래 사이의 개인적인 측면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가 그 아티스트와 친밀감을 느끼게하는 것은 음악이면의 삶을 엿볼 수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연히도 세트 후에 밴드 티셔츠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Shopatainment는 스토리 텔링에 관한 것입니다.

인플 루 언서 마케팅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Shopatainment는 기존의 대규모 팔로어가있는 페르소나보다 재치, 체력 및 지속적인 에너지에 관한 것입니다. 더 적은 아이돌, 더 많은 Lucille Ball. 이것은 소우주에서 브랜드 구축이며보기보다 어렵습니다. (저를 믿으세요, 저는 그 링 라이트 앞에서 땀을 흘 렸습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에서 가장 성공적인 셀러가 반드시 기존 인스 타 그램 인플 루 언서 일 필요는 없습니다. 유튜 버들과 같은 역할을하는 Twitch“채 터스 ”; 편안하게 라이브 스트리밍하고 광고를 게재하며 지속적으로 스포트라이트를받는 사용자

Shopatainment는 새로운 유형의 인플 루 언서를 생성합니다.

소수의 파워 셀러가 등장 할 것이지만 기존 유명인 사나 기존의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인물이 아닌 새로운 얼굴이 될 것입니다. 모델이나 댄서 대신 스타 쇼핑 테이너가 태어나서 . 이 판매자는 당신과 관계가있는 사람,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 당신을 즐겁게 해줄 수있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판매자는 확실히 그럴 수 있지만 항상 제품 제작자는 아닙니다.

구매와 관련하여 더 많은 구매자가 유효성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그 자체 로 유망한 추세 인 소셜 수직 커뮤니티의 부상과는 달리, 쇼핑 테인먼트 플랫폼의 성공은 소수의 동료 쇼핑객 사이에서 커뮤니티와 친밀감을 육성하는 것이 아닙니다. Shopatainment는 숫자 게임으로, 더 많은 쇼핑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보면 전환에 도움이됩니다. 아마존에서 가장 많은 리뷰를받은 상품을 선택하거나, 창문을 통해 볼 수있는 식당 수를 기준으로 레스토랑의 품질을 평가하거나, 282 개의 다른 '좋아요'가있는 '핫'Zillow 리스팅을 선호하는 것과 동일한 심리학입니다. 군중에 대한 인식은 신뢰, 욕망 및 자신감을 강화합니다. 그리고 최종 구매가 확인됩니다. 재고가 한정되어 있거나 시간이 한정되어있을 때는 다른 바이어들이 축하해주는 성과처럼 느껴진다.

인지 된 가치에 따라 상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Shopatainment는 수집품, 희귀 한 스트리트웨어 등과 같이 독점적이거나 다른 곳에서 찾기 어려운 (또는 출처) 제품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이것은 예술가, 장인의 식음료 공급 업체, 의류 및 가구 디자이너, 독립 창작자 등에 게 흥미로운 새로운 길을 열어줍니다. 패션 디자이너는 새로운 컬렉션의 복잡한 디테일을 자랑하고 최신 룩을 클릭하여 구매할 수있는 라이브 패션쇼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목장에서 자란 소, 드라이 에이징 기법을 제시 할 수있는 목장, 그리고 신선한 컷의 미세 망은 스테이크 - 당신을 제공 매우 필레 것을. 쇼핑 테인먼트에서는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아이템의 이력, 제작 과정, 판매자와의 개인적인 관계, 실물과 같은 데모 및 영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제품에 대한 친화력이 높아지고 칭찬을받을 때 더 흥미로운 말을 할 수 있습니다. 

Shopatainment는 1 인 쇼가 아닙니다.

여기에서 기회는 개별 판매자보다 훨씬 더 확장됩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조명 및 메이크업에서 상품 및 스크립트 개발, 공급망 관리 및 배송 이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공급하는 타사 회사를 활용합니다. 이러한 승무원은 커미션 기반이되어 성공적인 판매 세션의 일부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쇼핑 테인먼트 산업에 연료를 공급하는 기업을 지원하는 군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판매자 소진의 빈도가 높기 때문에이 직원들은 지속적으로 주목할 새로운 판매자를 찾고 있습니다. 아파트 건물처럼 보이는 곳을 걷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러나 모든 문 뒤에는 시간 단위로 대여 할 수있는 라이브 쇼핑 세트가 있습니다. 

 

COVID는 소매 업체가 실제 매장을 넘어 고객에게 판매하는 새로운 방법을 추구해야하므로 미국에서 쇼핑 테인먼트의 성장을 가속화했습니다. 또한 많은 쇼핑객이 새로운 앱을 사용해 볼 수있는 자유 시간이 더 많고, 더 많은 인플 루 언서가 수익을 창출하고 잠재 고객과 소통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이 중국과 비슷하게 전개된다면 우리는 빙산의 일각에있는 것입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비디오 쇼핑 혁명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하나는 여러 승자가 있고이를 지원할 수있는 완전한 생태계입니다. YouTube가 TV를 재정의 한 것처럼제작, shopatainment는 온라인 청중을 위해 미세 조정되고이 순간을 위해 태어난 비디오 우선 판매자의 새로운 물결을 낳을 것입니다. Shopatainment는 우리가 사고 파는 방법뿐만 아니라 긴장을 푸는 방법을 바꿀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쇼가 아닌 매장을 몰아 볼 것입니다. 

 

https://coupa.ng/bP1kB6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