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Architect

네이버클라우드 'SaaS 육성 프로그램' 지원 18개 기업 선정

반응형

네이버클라우드 'SaaS 육성 프로그램' 지원 18개 기업 선정

네이버클라우드가 'SaaS 기업 육성 프로그램'에 선정된 18개 기업에게 내년 1월부터 본격적인 지원을 시작한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이 프로그램 선발 과정은 클라우드 기반의 전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전환하길 원하는 솔루션 기업이나 SaaS 서비스를 고도화하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

선정된 기업은 ▲날리지큐브 ▲넷퍼넬 ▲데일리블록체인 ▲세일즈인사이트 ▲스페이스리버 ▲심플랫폼 ▲아이디어콘서트 ▲아이알엠 ▲엑셈 ▲오픈서베이 ▲유씨웨어 ▲이벤터스 ▲인베트 ▲카택스 ▲코리아리서치 ▲티그리스 ▲퓨처메인 ▲HM솔루션 등입니다.

지난 10월 모집 공고가 이뤄진 후 100여 곳이 넘는 기업의 신청이 접수된 가운데 최종 선정된 기업들은 다양한 지원과 함께 네이버클라우드와 새로운 B2B 판로 개척도 함께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들 기업에게는 500만원의 네이버클라우드 플랫폼 크레딧이 일괄 지급되고 크레딧 사용 현황에 따라 기업별로 등급이 구분돼 매 분기 초에 추가 크레딧이 차등 지급됩니다.

최고 등급을 유지하는 기업에게는 연 최대 2천만원 상당의 크레딧이 발급딥니다.

또 네이버클라우드와 인텔에서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클라우드 교육 프로그램과 플랫폼 활용과 관련한 기술 컨설팅도 정기적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클라우드와 인텔은 각 사에 최적화된 SaaS 아키텍처 디자인을 진행해주는 기술 워크샵과 글로벌 진출, 피칭 전략을 주제로 한 세미나 등의 행사가 열 계획입니다.

박기은 네이버클라우드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내년 6월에 'NAVER Cloud SaaS Day(가칭)' 개최를 통해 네이버클라우드 플랫폼 기반의 솔루션들을 위한 대규모 네트워크 장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설명: 지난 12월 23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네이버클라우드 SaaS 육성 프로그램 웨비나에서 네이버클라우드 박기은 CTO의 발표를 선정 기업 관계자들이 시청하고 있다. 네이버 제공

 

 

biz.sbs.co.kr/article/10001007266?division=NAVER

 

네이버클라우드 'SaaS 육성 프로그램' 지원 18개 기업 선정

네이버클라우드가 'SaaS 기업 육성 프로그램'에 선정된 18개 기업에게 내년 1월부터 본격적인 지원을 시작한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이 프로그램 선발 과정은 클라우드 기반의 전문 서비스형

biz.sbs.co.kr

 

반응형